이루 , 태진아 가짜뉴스 사망설의 분노 영정사진까지 만들어.. 충격

글샘일보 :

이루 , 태진아 가짜뉴스 사망설의 분노 영정사진까지 만들어.. 충격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루는 14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멀쩡히 잘 살아계시는 분을 죽었다고 보도하는 유튜브 가짜 뉴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하게 된 이루가 사실이 아니며 사람의 목숨을 두고 왈가왈가한 것에 대해 분노를 표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이런 건 무슨 생각으로 제작하는 건지 궁금하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유튜브에 이루의 부친 가수 태진아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내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사람들이 우는 모습과 함께 영정 사진도 만들어 유포하는 치밀함까지 보였다.

해당 영상은 5만 회(14일 오후 7시 기준)를 조회수를 기록 중에 있다. 최근 한 유튜버가 단순히 조회수를 목적으로 태진아가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 수술을 받았다는 가짜뉴스를 퍼트렸고, 이후 이러한 허위 내용을 기정사실화 하며 몇몇 유튜브버들이 뉴스를 사실 확인 없이 그대로 송출하며 조회수 장사를 한 것이다.

해당 영상들은 모두 수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잘못된 정보를 퍼트리고 있다. 이루는 이에 대해 분노를 참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루가 지적한 것은 최근 유튜브에서 퍼지고 있는 태진아의 사망과 관련된 가짜뉴스. 최근 유튜브에는 태진아가 교통사고로 응급실에 입원해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영상부터 그가 결국 사망에 이르렀다는 내용이 담긴 가짜 뉴스가 여러 개 게시됐다.

이루는 지난해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음식점에서 여성 프로골퍼 A 씨와 함께 술을 마신 뒤 운전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두 사람은 A 씨가 운전했다며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했으나 CCTV 영상에 이루가 운전석에 탑승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루 음주운전

이에 경찰은 A 씨를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범인 도피죄)로 11월 검찰에 송치했다. 이루도 A 씨와 말을 맞춘 정황이 확인돼 범인 도피 방조 혐의가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12월 발생한 이루의 음주운전 사고 혐의도 더해졌다. 이루는 1심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이루는 “모친이 치매를 앓고 있다”라며 선처를 호소하기도 했지만, 재판부는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이에 이루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현재 자숙 중이다. 앞서 태진아는 지난달 말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자신의 아내가 인지장애 진단을 받고 5년 가까이 투병 중인 사실을 알리며 "아내가 음식을 잘 먹지 않으면 나도 잘 먹지 못한다"라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이루는 최근 아버지인 태진아와 투병 중인 어머니의 사진을 공개하며 "Good Parents Bad Son"(좋은 부모님 나쁜 아들)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루 , 태진아 가짜뉴스 사망설의 분노 영정사진까지 만들어.. 충격 | 베타테스터 : https://beta.newsdao.kr/mNMWwFkvxXvm

언론사 기사보기


양귀비 , 공공 분양한 텃밭에서 발견.. “ 텃밭 임대인 황당”
서울 노원구에서 소유하고 있는 민간이 임대한 공공텃밭에서 양귀비가 무더기로 재배되어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
도쿄 한국 학교에서 최루 스프레이 분사로 피해자 속출.. “ 최소 23명”
도쿄 신주쿠구 한국학교에서 학생이 호신용 스프레이를 살포하려 수십 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사건 전말은 일본 …
임영웅 신곡 '온기' 멜론 주간 인기상 4주 연속 1위
가수 임영웅이 신곡 '온기'로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은 멜론 앱에서 진행된 …
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음원영상 1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콘텐츠들의 지속적인 인기로 명실상부 유튜브 제왕 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계속해서 구축…
베타테스터 © beta.newsda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PartnersiX